


다무린
•2026.06.27 11:37:27안녕하세요 간만에 복귀한 다문유저입니다.
현재 복귀기념 기간제랑 수련서 기간제 흑방으로 2차까진 완료하고 일본가서 마조 재료 장수 데리고
중남으로 전직해서 조광잡으면서 다문 300억 경치 찍으려고 사냥중인데요.
뭐가 제일 시급한지 모르겠습니다.
중남2차 250
다문 250(경험치 까고 접은 상태라 만렙경치 복구중)(다문부 기간제다문셋+고천비, 기간 후 수련서 풀아마+ 노무기 예정)
음양 250(기간제 흑방 3일남음)
개발석 246
각뇌 242
고조 유방 239
개봉비 210
각크라 198
개화차 198
각즈미 193
각세스 194
일반 궁기 194
수련서는 다 밀었고.. 보유 금액은 10억내외이며, 현질은 안한다고 가정하면 뭐가 어떻게 진행하는게 좋을까요?
1. 다문 만렙확장하고 일주박으로 조광
2. 흑방 사서 강주박 쓰면서 조광 → 다문 만렙확장
3. 마조 만들고 일주박+중남+각세스+마조로 조광 → 다문 만렙확장
2,3번일 경우 쌓이는 경치 300억 꽉 채우고도 남긴해서 시간적으로는 비효율일 것 같긴한데.. 일주박+중남+각세스로도 조광 무난할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 120 | 공지 | 질문 게시판 이용안내 [2] | 관리자 | 02.28 | 14,709 | 1 |
| 8051 | 질문 | ![]() 2 니뽕 | 12.20 | 4307 | 0 | |
| 8032 | 질문 | 원영(222.238) | 12.19 | 3890 | 0 | |
| 8030 | 질문 | 수련서 10번 정령장착[1] | ![]() 3 드록바친구 | 12.19 | 3190 | 0 |
| 7843 | 질문 | 판슥이(252.57) | 12.17 | 9898 | 0 | |
| 7809 | 질문 | 지국 2차 스펙 질문좀[5] | 부뷰븁(121.141) | 12.16 | 10529 | 0 |
| 7758 | 질문 | 진로상담 비제이 ㄴㄱ?[4] | ㅈㄹㅅㄷ(112.171) | 12.12 | 9803 | 0 |
| 7756 | 질문 | 복귀 다문유저 가이드 질문 [2] | 다문이(250.91) | 12.12 | 10779 | 0 |
| 7702 | 질문 | 거린이(14.48) | 12.08 | 9060 | 0 | |
| 7646 | 질문 | ![]() 3 발락 | 12.05 | 8411 | 0 | |
| 7599 | 질문 | 1122(14.63) | 12.04 | 6670 | 0 | |
| 7594 | 질문 | 도술사 버그?[1] | 1234(250.45) | 12.04 | 5908 | 0 |
| 7528 | 질문 | ![]() 2 문던 | 12.01 | 4659 | 0 | |
| 7526 | 질문 | 흐벤져쓰(49.165) | 12.01 | 3485 | 0 | |
| 7514 | 질문 | 거상 복귀 질문[1] | 카카카루(219.255) | 12.01 | 3595 | 0 |
| 7508 | 질문 | 뉴비 수련서 질문[4] | ![]() 5 몰링s | 11.30 | 4235 | 0 |
| 7485 | 질문 | 반자사 초보 (61.79) | 11.28 | 5929 | 0 | |
| 7423 | 질문 | 사토루(27.35) | 11.26 | 4879 | 0 | |
| 7245 | 질문 | ㅇㅇ(49.173) | 11.23 | 3596 | 0 | |
| 7136 | 질문 | ![]() 15 fkdlxm | 11.22 | 3966 | 0 | |
| 6998 | 질문 | 거린이(182.212) | 11.20 | 3280 | 0 | |
| 6787 | 질문 | 배단이(49.166) | 11.15 | 3221 | 0 | |
| 6749 | 질문 | 안녕하세요 거린이[1] | 이사또(253.159) | 11.15 | 2898 | 0 |
| 6515 | 질문 | 신구뉴비(220.117) | 11.08 | 4216 | 0 | |
| 6456 | 질문 | ![]() 15 fkdlxm | 11.07 | 6610 | 0 | |
| 6337 | 질문 | 화랑섭화이팅!(168.154) | 11.06 | 4935 | 0 | |
| 6270 | 질문 | ![]() 2 루키온 | 11.04 | 6923 | 0 | |
| 6146 | 질문 | ![]() 2 치천후 | 11.03 | 4476 | 0 | |
| 6003 | 질문 | 품번좀요[3] | ![]() 5 Hjryu | 11.01 | 6179 | 0 |
| 6001 | 질문 | ![]() 3 LikeLike | 10.31 | 5608 | 0 | |
| 5999 | 질문 | ![]() 10 거타올듯 | 10.31 | 4593 | 0 | |
| 5994 | 질문 | 신구독립(210.94) | 10.31 | 5392 | 0 | |
| 5872 | 질문 | 추키츄키(180.69) | 10.29 | 4842 | 0 | |
| 5869 | 질문 | 안녕하세요(244.234) | 10.29 | 6155 | 0 | |
| 5811 | 질문 | ![]() 7 가은이꼬야 | 10.29 | 3176 | 0 | |
| 5786 | 질문 | 거린이 지국천왕 질문[7] | 현지국(240.113) | 10.28 | 5864 | 0 |
| 5725 | 질문 | ![]() 2 태극에서봉황으로 | 10.27 | 6034 | 0 | |
| 5637 | 질문 | ![]() 3 진구똥쟁이 | 10.25 | 4366 | 0 | |
| 5636 | 질문 | ![]() 5 두가티 | 10.25 | 3092 | 0 | |
| 5627 | 질문 | 초보 복귀유저인데요[1] | ![]() 2 진이율 | 10.25 | 3317 | 0 |
| 5600 | 질문 | 123(112.185) | 10.24 | 4230 | 0 | |
| 5599 | 질문 | 용병장수 렙 질문합니다[7] | ㅇㅇ(124.199) | 10.24 | 3596 | 0 |
| 5595 | 질문 | IllllIIlI(248.238) | 10.24 | 3234 | 0 | |
| 5406 | 질문 | ![]() 2 parkjji | 10.22 | 6414 | 0 | |
| 5405 | 질문 | ![]() 3 검은딸기 | 10.22 | 4458 | 0 | |
| 5403 | 질문 | dolpack(175.193) | 10.22 | 7004 | 0 | |
| 5314 | 질문 | 각지국 사냥터 질문[2] | 각지국지국(58.150) | 10.22 | 6600 | 0 |
| 5270 | 질문 | ㅇㅇ(251.64) | 10.22 | 6560 | 0 | |
| 5217 | 질문 | 증장 조합 순서 좀..[3] | ![]() 3 야생솱 | 10.20 | 16557 | 0 |
| 5211 | 질문 | ㅇㅇ(251.162) | 10.20 | 2825 | 0 | |
| 5035 | 질문 | 지국 사냥터[1] | ![]() 4 센개 | 10.18 | 384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