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무린
•2026.06.27 11:37:27안녕하세요 간만에 복귀한 다문유저입니다.
현재 복귀기념 기간제랑 수련서 기간제 흑방으로 2차까진 완료하고 일본가서 마조 재료 장수 데리고
중남으로 전직해서 조광잡으면서 다문 300억 경치 찍으려고 사냥중인데요.
뭐가 제일 시급한지 모르겠습니다.
중남2차 250
다문 250(경험치 까고 접은 상태라 만렙경치 복구중)(다문부 기간제다문셋+고천비, 기간 후 수련서 풀아마+ 노무기 예정)
음양 250(기간제 흑방 3일남음)
개발석 246
각뇌 242
고조 유방 239
개봉비 210
각크라 198
개화차 198
각즈미 193
각세스 194
일반 궁기 194
수련서는 다 밀었고.. 보유 금액은 10억내외이며, 현질은 안한다고 가정하면 뭐가 어떻게 진행하는게 좋을까요?
1. 다문 만렙확장하고 일주박으로 조광
2. 흑방 사서 강주박 쓰면서 조광 → 다문 만렙확장
3. 마조 만들고 일주박+중남+각세스+마조로 조광 → 다문 만렙확장
2,3번일 경우 쌓이는 경치 300억 꽉 채우고도 남긴해서 시간적으로는 비효율일 것 같긴한데.. 일주박+중남+각세스로도 조광 무난할까요?
전체 댓글 3개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 120 | 공지 | 질문 게시판 이용안내 [2] | 관리자 | 02.28 | 14,709 | 1 |
| 4973 | 질문 | ![]() 2 욱이우기 | 10.18 | 2512 | 0 | |
| 4970 | 질문 | IlIllllII(121.139) | 10.18 | 10902 | 0 | |
| 4778 | 질문 | 수련서 흉수 질문[4] | 뉴우비이(121.165) | 10.15 | 4597 | 0 |
| 4769 | 질문 | ![]() 3 야생솱 | 10.15 | 4368 | 0 | |
| 4658 | 질문 | 해빠(243.79) | 10.14 | 5110 | 0 | |
| 4653 | 질문 | 각지국 코끼리 조언좀요[2] | 지국린이(58.150) | 10.13 | 3901 | 0 |
| 4652 | 질문 | 주몽2클반자사(112.153) | 10.13 | 5678 | 0 | |
| 4617 | 질문 | ㅇㅇ(58.225) | 10.13 | 3202 | 0 | |
| 4575 | 질문 | 거상초보자(222.103) | 10.12 | 6726 | 0 | |
| 4573 | 질문 | 저깍10 vs 속값8 [2] | ![]() 21 낭만백돌이 | 10.12 | 9871 | 0 |
| 4455 | 질문 | 호호하(242.131) | 10.11 | 12665 | 1 | |
| 4452 | 질문 | 질문좀요![2] | 다문으로가보자(123.213) | 10.11 | 2958 | 0 |
| 4380 | 질문 | 신규(118.35) | 10.09 | 3913 | 0 | |
| 4300 | 질문 | ![]() 12 송규명 | 10.08 | 2680 | 0 | |
| 4298 | 질문 | 복귀유저 질문드립니도.[2] | 복귀(121.176) | 10.08 | 3127 | 0 |
| 4279 | 질문 | 나구로(124.55) | 10.07 | 4946 | 0 | |
| 4257 | 질문 | 오래된뉴비(222.100) | 10.07 | 3538 | 0 | |
| 4255 | 질문 | 복귀지국 진로질문 [2] | 직국이(1.242) | 10.06 | 3793 | 0 |
| 4247 | 질문 | 경험치 효율질문[3] | 지국이다(125.188) | 10.06 | 3980 | 0 |
| 4246 | 질문 | 안녕하새요 뉴비입니다![2] | ![]() 2 공습경보 | 10.06 | 3318 | 0 |
| 4237 | 질문 | 코코(111.118) | 10.05 | 3332 | 0 | |
| 4139 | 질문 | 일다문 유저입니다.[1] | 카시오나(211.177) | 10.03 | 3607 | 0 |
| 4053 | 질문 | 지국어린이(243.5) | 10.01 | 10253 | 0 | |
| 4051 | 질문 | 캐시와앙(251.180) | 10.01 | 3862 | 0 | |
| 3993 | 질문 | 광목 복귀유저 진로질문[1] | ![]() 5 맨몸광목복귀유저 | 09.30 | 4153 | 0 |
| 3988 | 질문 | ㅇㅇ(112.171) | 09.29 | 4723 | 0 | |
| 3914 | 질문 | ![]() 2 주대 | 09.25 | 4873 | 0 | |
| 3909 | 질문 | 뚱띠(106.101) | 09.25 | 2891 | 1 | |
| 3901 | 질문 | 지국 진로 상담[6] | ![]() 3 거상대남 | 09.25 | 4829 | 0 |
| 3888 | 질문 | ![]() 6 절대악령 | 09.24 | 5966 | 0 | |
| 3873 | 질문 | 최강다문으로가는길(203.249) | 09.23 | 10371 | 0 | |
| 3699 | 질문 | 증린이입니다.[6] | ![]() 4 벚꽃엔딩 | 09.20 | 4304 | 0 |
| 3693 | 질문 | 야차(222.119) | 09.19 | 3595 | 1 | |
| 3548 | 질문 | ![]() 2 하와이짐 | 09.17 | 4605 | 0 | |
| 3544 | 질문 | 종리권 vs 장과로[5] | 찌벳(119.199) | 09.17 | 13287 | 0 |
| 3530 | 질문 | ![]() 2 닝구 | 09.16 | 4188 | 0 | |
| 3521 | 질문 | 지국 어린이(247.190) | 09.16 | 4029 | 0 | |
| 3456 | 질문 | 지국신생아 질문이요![6] | 지욱(116.123) | 09.14 | 4274 | 0 |
| 3454 | 질문 | 거린이(222.103) | 09.14 | 3980 | 0 | |
| 3266 | 질문 | 캐쉬시세(태극서버)[9] | 잉크장인(211.196) | 09.09 | 4241 | 0 |
| 3217 | 질문 | 길동vs강허영[5] | 허매매(253.249) | 09.08 | 4091 | 0 |
| 3182 | 질문 | 지녀지녀지녀(220.87) | 09.07 | 2924 | 0 | |
| 3147 | 질문 | 거상 복귀시기[4] | 귀차니즘(246.143) | 09.06 | 4203 | 0 |
| 3137 | 질문 | 울강(106.250) | 09.05 | 11965 | 0 | |
| 3131 | 질문 | ㅁㅁ(14.50) | 09.05 | 4585 | 0 | |
| 3127 | 질문 | 민서율(175.199) | 09.05 | 3732 | 0 | |
| 3122 | 질문 | 각지국진로[4] | 엔쥬(125.139) | 09.04 | 3665 | 0 |
| 3119 | 질문 | 파랑새거리니(180.83) | 09.04 | 2786 | 0 | |
| 3097 | 질문 | 주박관련 문의[5] | 유자쿤(222.111) | 09.03 | 3214 | 0 |
| 3083 | 질문 | ![]() 3 전종서 | 09.03 | 304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