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무린
•2026.06.27 11:37:27안녕하세요 간만에 복귀한 다문유저입니다.
현재 복귀기념 기간제랑 수련서 기간제 흑방으로 2차까진 완료하고 일본가서 마조 재료 장수 데리고
중남으로 전직해서 조광잡으면서 다문 300억 경치 찍으려고 사냥중인데요.
뭐가 제일 시급한지 모르겠습니다.
중남2차 250
다문 250(경험치 까고 접은 상태라 만렙경치 복구중)(다문부 기간제다문셋+고천비, 기간 후 수련서 풀아마+ 노무기 예정)
음양 250(기간제 흑방 3일남음)
개발석 246
각뇌 242
고조 유방 239
개봉비 210
각크라 198
개화차 198
각즈미 193
각세스 194
일반 궁기 194
수련서는 다 밀었고.. 보유 금액은 10억내외이며, 현질은 안한다고 가정하면 뭐가 어떻게 진행하는게 좋을까요?
1. 다문 만렙확장하고 일주박으로 조광
2. 흑방 사서 강주박 쓰면서 조광 → 다문 만렙확장
3. 마조 만들고 일주박+중남+각세스+마조로 조광 → 다문 만렙확장
2,3번일 경우 쌓이는 경치 300억 꽉 채우고도 남긴해서 시간적으로는 비효율일 것 같긴한데.. 일주박+중남+각세스로도 조광 무난할까요?
전체 댓글 3개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 120 | 공지 | 질문 게시판 이용안내 [2] | 관리자 | 02.28 | 14,710 | 1 |
| 3047 | 질문 | 스슷스(203.230) | 09.01 | 3629 | 0 | |
| 3046 | 질문 | ㄱㅂㄱㅂ(14.63) | 09.01 | 4071 | 0 | |
| 3044 | 질문 | ![]() 2 이냅 | 09.01 | 6897 | 0 | |
| 2980 | 질문 | 형들 수련서 전투력퀘[2] | ![]() 5 이로대 | 08.29 | 7436 | 0 |
| 2953 | 질문 | 뭐임맠(58.120) | 08.28 | 4188 | 0 | |
| 2951 | 질문 | 다문 유저 입니다[2] | ![]() 2 부화내동 | 08.28 | 2707 | 0 |
| 2923 | 질문 | ginam3777(210.223) | 08.27 | 6262 | 1 | |
| 2873 | 질문 | ![]() 5 증리니 | 08.24 | 5736 | 0 | |
| 2857 | 질문 | 룰루리리리(255.247) | 08.23 | 5612 | 0 | |
| 2850 | 질문 | ㅇㅇ(110.15) | 08.23 | 3580 | 0 | |
| 2818 | 질문 | 응애다문 질문있습니다.[4] | 홍픔(39.121) | 08.21 | 4171 | 0 |
| 2817 | 질문 | 혹시 컴잘알있어?[3] | 이야호(218.48) | 08.21 | 2693 | 0 |
| 2812 | 질문 | 고급쌍인궁[3] | 추남2호(110.10) | 08.21 | 2776 | 0 |
| 2784 | 질문 | ㅇㅇ(39.120) | 08.19 | 3327 | 0 | |
| 2782 | 질문 | 1클반자사 주몽[1] | 반자사1클(42.82) | 08.19 | 5705 | 0 |
| 2761 | 질문 | ![]() 3 놀러오렴 | 08.17 | 3421 | 0 | |
| 2756 | 질문 | ㅇㅇ(252.249) | 08.17 | 2244 | 0 | |
| 2718 | 질문 | ㅇㅇ(175.210) | 08.15 | 2391 | 0 | |
| 2712 | 질문 | 비호뉴비(117.123) | 08.15 | 3035 | 0 | |
| 2681 | 질문 | 각증장(59.22) | 08.13 | 4132 | 0 | |
| 2671 | 질문 | 아르테타(211.209) | 08.12 | 6254 | 0 | |
| 2670 | 질문 | 장수 질문 [4] | 거린이(118.40) | 08.12 | 2136 | 0 |
| 2636 | 질문 | 매마[3] | 루트꾼(49.171) | 08.10 | 3262 | 0 |
| 2611 | 질문 | 장수 전직[1] | 거린이(118.40) | 08.08 | 2499 | 0 |
| 2606 | 질문 | 알려주세요(112.161) | 08.08 | 2438 | 0 | |
| 2604 | 질문 | ![]() 5 증리니 | 08.08 | 3731 | 0 | |
| 2565 | 질문 | ㅇㅇㄹㄹ(220.125) | 08.06 | 2156 | 0 | |
| 2486 | 질문 | 상부상조(14.48) | 08.02 | 3040 | 1 | |
| 2453 | 질문 | 신선곡 반반자사[2] | 거상초보(242.76) | 07.31 | 5151 | 0 |
| 2430 | 질문 | 증리니 사냥터추천좀[3] | 증리니입니다만(121.130) | 07.29 | 5238 | 1 |
| 2427 | 질문 | hahahr(112.216) | 07.29 | 3474 | 0 | |
| 2411 | 질문 | 증장유저 2차전직[5] | lsok0723(121.50) | 07.27 | 6475 | 0 |
| 2409 | 질문 | 허벤 질문좀[1] | Kdfe(241.49) | 07.27 | 3568 | 0 |
| 2405 | 질문 | 항삼세[4] | 박거사ㅟㅇ(245.244) | 07.27 | 3064 | 0 |
| 2396 | 질문 | ㅇㅇ(116.43) | 07.26 | 6002 | 0 | |
| 2378 | 질문 | 반자사 2클 몰이 사냥 질문 [1] | ㅎㅎㅎ(211.248) | 07.24 | 4352 | 0 |
| 2348 | 질문 | ![]() 3 새꼬롬이 | 07.22 | 3784 | 0 | |
| 2347 | 질문 | 지국 초보[1] | 오나나나(254.245) | 07.22 | 3526 | 0 |
| 2339 | 질문 | 이 표시는 뭐에요?[3] | ![]() 10 붉은나비 | 07.21 | 3244 | 1 |
| 2338 | 질문 | 초보지국(175.118) | 07.21 | 5049 | 0 | |
| 2308 | 질문 | 속5신천비[2] | ![]() 4 리프데 | 07.18 | 2775 | 0 |
| 2266 | 질문 | 레벨잠금질문[5] | 수달(220.117) | 07.14 | 7874 | 0 |
| 2261 | 질문 | ![]() 21 부릉마왕 | 07.13 | 2675 | 0 | |
| 2256 | 질문 | ㅇㅇ(1.254) | 07.13 | 5925 | 1 | |
| 2251 | 질문 | 각지국3클(1.254) | 07.13 | 3729 | 0 | |
| 2239 | 질문 | 이거어떻게 해야되나요[2] | 킹성돔(242.87) | 07.12 | 3015 | 0 |
| 2236 | 질문 | 거상 도전모드 [1] | ㅁㅈ(221.164) | 07.12 | 3163 | 0 |
| 2202 | 질문 | 광목 유저 다음 사천왕[2] | ![]() 3 외로운남좌 | 07.09 | 4402 | 0 |
| 2180 | 질문 | ![]() 3 무리 | 07.07 | 6558 | 0 | |
| 2106 | 질문 | 질문123(244.125) | 07.03 | 950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