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무린
•2026.06.27 11:37:27안녕하세요 간만에 복귀한 다문유저입니다.
현재 복귀기념 기간제랑 수련서 기간제 흑방으로 2차까진 완료하고 일본가서 마조 재료 장수 데리고
중남으로 전직해서 조광잡으면서 다문 300억 경치 찍으려고 사냥중인데요.
뭐가 제일 시급한지 모르겠습니다.
중남2차 250
다문 250(경험치 까고 접은 상태라 만렙경치 복구중)(다문부 기간제다문셋+고천비, 기간 후 수련서 풀아마+ 노무기 예정)
음양 250(기간제 흑방 3일남음)
개발석 246
각뇌 242
고조 유방 239
개봉비 210
각크라 198
개화차 198
각즈미 193
각세스 194
일반 궁기 194
수련서는 다 밀었고.. 보유 금액은 10억내외이며, 현질은 안한다고 가정하면 뭐가 어떻게 진행하는게 좋을까요?
1. 다문 만렙확장하고 일주박으로 조광
2. 흑방 사서 강주박 쓰면서 조광 → 다문 만렙확장
3. 마조 만들고 일주박+중남+각세스+마조로 조광 → 다문 만렙확장
2,3번일 경우 쌓이는 경치 300억 꽉 채우고도 남긴해서 시간적으로는 비효율일 것 같긴한데.. 일주박+중남+각세스로도 조광 무난할까요?
전체 댓글 3개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 120 | 공지 | 질문 게시판 이용안내 [2] | 관리자 | 02.28 | 14,710 | 1 |
| 2091 | 질문 | 망구라라랑(125.244) | 07.02 | 7956 | 0 | |
| 2068 | 질문 | 모먼트(1.255) | 07.01 | 3464 | 0 | |
| 2057 | 질문 | 야미(221.167) | 06.30 | 4010 | 0 | |
| 2046 | 질문 | 명왕극 구매 여부[4] | ![]() 3 빵이아빠 | 06.29 | 3968 | 0 |
| 2023 | 질문 | 주몽렙업어디서해요[3] | 뉴비반자사(210.94) | 06.27 | 5290 | 0 |
| 2012 | 질문 | 증장천왕의 반지...[1] | ㅁ(249.200) | 06.27 | 3893 | 0 |
| 2007 | 질문 | 지국천왕애비(203.248) | 06.26 | 3863 | 1 | |
| 1999 | 질문 | 2차 전직모드 횟수[1] | 증장차오너(210.178) | 06.26 | 4017 | 0 |
| 1987 | 질문 | 신선단약 질문 ㅠㅠㅠ[2] | 개념없는년(118.35) | 06.25 | 3160 | 0 |
| 1983 | 질문 | ![]() 5 여부스 | 06.25 | 4567 | 1 | |
| 1954 | 질문 | ![]() 8 코키 | 06.24 | 4174 | 0 | |
| 1929 | 질문 | 2클 장수반자사 문의[1] | ![]() 3 외로운남좌 | 06.22 | 7742 | 0 |
| 1919 | 질문 | 율돈(250.219) | 06.21 | 5985 | 0 | |
| 1881 | 질문 | ![]() 21 점소이약탈 | 06.18 | 3944 | 0 | |
| 1872 | 질문 | ![]() 2 어저벙리 | 06.18 | 3780 | 0 | |
| 1864 | 질문 | ![]() 2 픽스 | 06.18 | 2366 | 0 | |
| 1848 | 질문 | 뉴비2일차 질문드려요[7] | 캔들더(218.48) | 06.17 | 4527 | 0 |
| 1844 | 질문 | ![]() 3 뚜리 | 06.17 | 4503 | 0 | |
| 1836 | 질문 | 속오기 (112.149) | 06.16 | 6506 | 0 | |
| 1827 | 질문 | 뉴비(246.163) | 06.16 | 7742 | 0 | |
| 1822 | 질문 | ![]() 7 ㅇㅇ | 06.16 | 3311 | 0 | |
| 1805 | 질문 | 모험관(222.235) | 06.14 | 4272 | 0 | |
| 1784 | 질문 | ![]() 4 헨리0512 | 06.12 | 2351 | 0 | |
| 1764 | 질문 | 거리니닭(106.101) | 06.11 | 9335 | 0 | |
| 1761 | 질문 | 오쫑키(27.124) | 06.11 | 4044 | 0 | |
| 1738 | 질문 | 각다문 부동이후 진로좀[6] | ![]() 10 검창 | 06.09 | 5501 | 0 |
| 1733 | 질문 | ![]() 23 칙칙해서칙촉 | 06.08 | 3081 | 0 | |
| 1714 | 질문 | 요즘 지전거래[1] | ㅇㅇ(211.49) | 06.08 | 4470 | 0 |
| 1697 | 질문 | ㅇㅇ(246.177) | 06.07 | 5598 | 0 | |
| 1684 | 질문 | ㅇㅇ(211.176) | 06.06 | 3004 | 0 | |
| 1679 | 질문 | 증장어린이(116.122) | 06.05 | 9346 | 0 | |
| 1666 | 질문 | ![]() 3 늙거 | 06.04 | 4048 | 0 | |
| 1665 | 질문 | 박은정(112.185) | 06.04 | 4661 | 0 | |
| 1664 | 질문 | js2735(1.239) | 06.04 | 3675 | 0 | |
| 1661 | 질문 | 뉴비 지국 후 선여포?[5] | ![]() 16 Hagiaz | 06.04 | 4521 | 0 |
| 1660 | 질문 | 장산이(220.82) | 06.04 | 3267 | 0 | |
| 1648 | 질문 | 냠얌이(242.131) | 06.02 | 2388 | 0 | |
| 1644 | 질문 | ![]() 3 달두꺼비 | 06.02 | 3157 | 0 | |
| 1636 | 질문 | ![]() 3 죠우지 | 05.31 | 3641 | 0 | |
| 1634 | 질문 | 거린다문(110.14) | 05.31 | 3907 | 0 | |
| 1633 | 질문 | 각지국 토벌 파장 질문[3] | oco(121.159) | 05.31 | 3694 | 0 |
| 1613 | 질문 | 직딩거린이(250.165) | 05.29 | 4480 | 0 | |
| 1604 | 질문 | 거상 뉴비 강주박 진입장벽[18] | ![]() 16 Hagiaz | 05.28 | 8361 | 1 |
| 1603 | 질문 | 거상짱(254.192) | 05.28 | 6197 | 0 | |
| 1571 | 질문 | 신규거린이(241.245) | 05.27 | 7694 | 0 | |
| 1542 | 질문 | 훔바(211.228) | 05.25 | 4775 | 0 | |
| 1532 | 질문 | 복귀유저 진로상담[3] | ![]() 21 낭만백돌이 | 05.25 | 3662 | 0 |
| 1525 | 질문 | ![]() 2 거상좋으다 | 05.24 | 3026 | 0 | |
| 1506 | 질문 | 거상처음하는뉴비입니다[5] | ![]() 4 아이야어 | 05.23 | 3524 | 0 |
| 1491 | 질문 | 이리오시게(220.88) | 05.22 | 1298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