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편한 채팅 스포 금지 신규환영
ㅇㅇ 말구 유튭 보면 웃벨이 한 말 나오는데 오토머니 처분에 필요한 상단 말할 때 웃음벨이 ”청음 대방한테 말하면 돼요.“ 라고 함 ㅇㅇ 여기 대방 알모씨 웃벨 ㄸㄲㄹ 출신임 ㅋㅋㅋㅋㅋㅋ 또 여기 대방 유튜버 뒷담화 상단채팅 엄청했음. 웃벨이랑 람썬이랑 싸우고나서 상단채팅에 람썬 욕하는 분위기 엄청 조성했고, 백줍보다 자기가 스펙이 더 낮은데도 사문신장 클리어타임 더 빠르다고 자기가 컨트롤 좋은거라고 ㄲㄷㄹ 엄청거렸음 ㅋㅋㅋㅋ 아니 거상이 컨트롤이 필요하면 얼마나 필요하다고 ㅋㅋㅋ 그거보고 상단원들끼리 쪽지로 엄청 비웃는데 그것도 모르고 자기만 신나서 계속 떠들었음 ㅋㅋㅋ 철비한테는 그냥 원색적인 비난 엄청했고. 자기 얼굴에 침뱉기라는걸 느낄텐데 왜 그러세요. 여긴 대방 알모씨 자체가 리스크임. 현재 이 상단에 들어가 있는 분들이나 앞으로 들어갈 생각 있는 분들은 조심하시길.